배너
닫기
배너

메타올, '파이브그린' 투자 전략 세미나 성료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메타올이 지난 22일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본회에서 미국 의료용 헴프 투자 전략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국 부동산 투자자 및 조각 투자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세미나는 헴프 시장과 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헴프 AI 스마트팜 ‘파이브그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자리로 이루어졌다.

 

‘파이브그린’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헴프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토지 내 AI 스마트팜을 건설하여 연평균 11%의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AMCO, AMCO KOREA, IPE Universal 등이 참여한 파이브그린 프로젝트에서 메타올은 판매 대행 및 NFT 발행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며 ‘파이브그린’ 분양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의료용 대마의 효능과 헴프 시장의 성장성에 대한 질문을 쏟아내며 파이브그린 미래 가치에 주목했다.

 

이에 메타올 양재문 대표는 “의료용 대마가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자폐 등 난치 질병의 대안으로 급부상하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최대의 블루칩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파이브그린의 토지 가치는 약 5,300만 달러, 즉 원화로 약 720억 원의 가치를 보유하고 있고, 미국 전면 합법화 시 이미 라이선스를 보유한 토지의 가치가 급상승될 것으로 예상돼 최소 3배 이상의 매각 수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지분만큼 매월 정기적인 임대 수익을 배분받을 수 있어 제2의 월급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한정 수량에 대해 빠른 판매 문의가 이뤄지고 있어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서둘러 알아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