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3] ‘AC 서보모터, 인버터, PLC...’ 100여 개 특허 보유한 베이치일렉트릭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아나운서 : 오늘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주라고 할 수 있죠. 베이치일렉트릭의 담당자분 모시고 말씀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원님. 간단한 자기소개 그리고 기업 소개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관계자 : 안녕하세요 저는 베이치일렉트릭 코리아의 김다정입니다. 저희 베이치일렉트릭 코리아는 중국 쑤저우에 위치한 베이치일렉트릭의 한국 지사입니다. 저희 베이치일렉트릭은 100개 이상의 기술 특허를 보유했고 300여명이 넘는 R&D인원을 보유할 정도로 많은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고요. 주요 제품군은 AC 서보모터, 인버터, PLC, HMI 등이 있습니다.

 

아나운서 : 특허 출원이 100건 넘는 기업이라니 정말 놀랍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 회사의 미래 비전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관계자 : 저희는 한국 지사가 설립된 지 이제 막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 브랜드 이미지를 좀 더많은 분이 알 수 있도록 저희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고요. 한국 지사가 설립돼서 AS센터를 설립하는 등 많은 기술 서포트할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나운서 : 베이치일렉트릭하면 4가지의 주력 산업제품들이 있죠. 이 제품 라인들에 대해서 한 번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관계자 : 저희는 크게 4가지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 있고요. AC 서보모터, 인버터, PLC, HMI 등이 있습니다. AC 서보모터 경우에는 SD780 시리즈라고 UL 인증 받은 제품을 출하했고 인버터는 고성능 타입과 일반 타입 그리고 보급형 타입으로 나눠어 있습니다. PLC는 모듈 형태로 일체형으로 나와서 더욱 경쟁력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HMI는 4인치, 7인치, 10인치, 15인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나운서 : 이렇게 탄탄한 제품군을 가진 기업인만큼 정말 많은 참관객께서 찾아주고 계시는데요.이런 참관객분들 그리고 영상을 보시는 시청자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려도 될까요.

 

관계자 : 이제 막 한국에 들어온 기업으로서 많은 분들이 저희에게 관심을 주시는 것에 대해 일단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앞으로 좀 더 많은 분이 저희를 접하실 수 있도록 전국에 부산이나 대구, 창원, 서울, 경기권으로 많은 전시를 첨가할 생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나운서 : 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베이치일렉트릭 담당자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정말 다양한 특허 기술을 가진 기업인만큼 성장동력 또한 풍부한 기업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베이치일렉트릭의 활약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