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3] 플리어, 산업 전반에 걸쳐 활용 가능한 적외선 카메라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플리어시스템은?

 

텔레다인 플리어는 적외선 기술을 사용한 영상측정 전문의 카메라 제조사로, 50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전반에 다양한 카메라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적외선 기술을 사용한 카메라들이 산업 전반에 걸쳐서 넓게 활용됐는데요. 더 효율적으로 산업 전반에 도움을 주는 것이 텔레다인 플리어의 목표다.

 

주력 제품은?

 

A50/70시리즈. 이 카메라는 화재 장치,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등에 적합한 카메라로서, 어떤 사용자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다. 추가 개발 같은 것도 따로 필요하지 않고, 카메라를 간단하게 셋업시켜 애플리케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에 방진/방수 등급도 있고, 렌즈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시장에서 요구되는 사양들을 다양하게 충족할 수 있다.

 

신제품 소개

 

카메라를 PC 베이스가 아니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정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다.

 

카메라를 측정 포인트에 설치해 놓고, 사용자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이상 증상을 확인할 수 있고 문제가 되는 요소들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다.

 

적외선 기술은 일반적으로 가시광역에서 촬영할 수 없는 부분을 측정할 수 있다. 특수목적 연구나 오류를 찾아내야 하는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다. 플리어시스템은 적외선 기술을 활용한 카메라 제품을 데모나 다양한 서비스 등에 접근하기 쉽도록 제공하고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