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광양프런티어밸리 9차' 제조형공장 분양 진행

URL복사

광양프런티어밸리 9차 제조형 공장이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들어서게 되는 이 제조형 공장은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의 건물 1개동이며, 제조형 공장 254실과 지원시설 12실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올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 제조업에 특화된 설계로 사무와 물류 및 유통에 적합한 환경을 갖췄다”면서 “지하 1층에서 지상 9층 전층에 5톤 화물차가 출입할 수 있다. 최대 6m 높이의 층고로 구축된다”고 말했다.


건물 내 주차장도 면적대비 여유로운 주차대수를 확보했으며, 각층별 충전시설 4대씩, 9층까지 총 36대 전기차 충전시설을 갖춘다고 덧붙였다.


본촌일반산업단지 주변에는 첨단1지구, 2지구, 3지구 하남산단 등 협력업체가 밀집해 있으며, 대기업R&D와 각종 업무 시설 등 1,000개 사업장, 10만여 세대의 아파트 거주자가 있어 배후수요의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제조형 공장 인근에 광주의 주요지역을 잇는 빛고을대로와 호남고속도로, 제2순환도로가 있으며, 광주 순환지하철 2호선 본촌공단역(예정)과 가깝고 도보 2분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광양프런티어밸리 9차는 대광이 시행, 광양종합건설분양이 시공하며, 유선 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