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스마트제조 핵심기술 'RFID', 최근 이슈와 올바른 활용방법은?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3월 9일(목) 제22회 RFID 기반 공장자동화(공정/물류) 구축사례 세미나 개최

 

 

스마트제조의 첫걸음은 양질의 데이터 확보다. 그러기 위해서는 센서와 RFID, 바코드 등 현장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취합하느냐가 중요하다. 따라서 주목받고 있는 기술이 바로 RFID다. 


산업현장에서 RFID 시스템을 제대로 구축하기 위해선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할까? 전문가들이 이러한 물음 혹은 궁금증에 답을 제시해줄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세연테크놀로지 주최로 제22회 RFID  기반 공장자동화(공정/물류) 구축사례 세미나가 3월 9일(목)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RFID 이슈와 편견깨기 ▲글로벌 RFID 동향 및 적용사례(지브라테크놀로지스) ▲RFID로 효율적인 물품, 자재, 자산관리 구축하는 방법 제안(보아스소프트) ▲RFID 이해 및 제조공정 적용사례(세연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주제가 발표된다. 
 

특히, 산업현장에서 실제 적용하기 위한 실무지식 소개와, 현장에서 운용되고 있거나 즉시 적용 가능한 RFID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세미나는 120명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무료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을 원한다면, 여기(https://vo.la/Sgzc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하고, 세미나 당일 컨퍼런스룸 402호에 오면 된다.

 

세미나 참가는 세연테크놀로지 담당자(cysaleshome@ceyon.co.kr)에게 문의하면 된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