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자동차 설계 위한 최신 회로 보호 기술'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11월 24일 오전 10~11시, 온라인에서 개최

 

마우저와 교세라 AVX(KYOCERA AVX, 이하 KAVX)가 '신뢰성 높은 자동차 설계를 위한 최신 회로 보호 기술'을 주제로 24일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연다고 밝혔다.

 

마우저와 KAVX는 웨비나를 통해 안정적인 미래 자동차 설계를 위한 최신 회로 보호 소자 솔루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배터리로 인한 전기차의 화재 소식이 잦다.

 

전기차의 화재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엔지니어가 설계 단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회로보호 소자을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대표적인 보호 소자인 배리스터(Varistor)는 내/외부에서 유입되는 ESD/서지(Surge)로부터 회로를 안정하게 보호하고, 차량을 다양한 사고의 위험에서 방지한다.

 

KAVX는 다양한 범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배리스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차량 내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웨비나에서는 KAVX의 조기영 테크니컬 매니저(Technical Manager)가 발표자로 나서 배리스터의 종류, 용도, 기본 구조를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TVS 다이오드(DIODE)와의 비교을 통해 배리스터만의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각 어플리케이션별로 적합한 제품과, 실제 설계에 필요한 전기적 파라메터 및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한다.

 

웨비나 관계자는 "많은 차량 설계 엔지니어들이 이번 웨비나에 참여해 최신 기술 지식을 알아보고 실제 설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웨비나는 1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매뉴팩처링티비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참관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