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포스코인터내셔널, 우수 중소벤처기업 대상 수출상담회 개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1편: Fusion 소개 및 모델링 활용하기 (7/10)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 25일 포스텍홀딩스와 서울 강남구 포스코 체인지업 그라운드에서 중소벤처기업 대상 수출상담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수출상담회는 우수한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해외 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마련됐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이 행사를 통해 그동안 축적해 온 글로벌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했다.

 

포항공과대학의 기술지주회사인 포스텍홀딩스도 작년에 이어 상담회를 공동 주관하며 미래 유망 스타트업의 참여풀을 확대하는데 힘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인공지능(AI), IT 보안, 친환경소재, 플랫폼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 중소벤처기업 18개 사가 참여했다.

 

행사는 무역금융, 해외마케팅 등 각 분야의 포스코인터내셔널 실무 담당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업무 지식을 전달하는 역량교육 세션과 참여기업 맞춤형 일대일 상담 등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유창 포스코인터내셔널 기업시민사무국장은 "이번 상담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회복세에 힘입어 해외진출을 준비하는 중소벤처기업들에 실질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포스코인터내셔널과 포스텍홀딩스, 중소벤처기업 모두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공생모델 구축의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