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하노버메세 2022 리뷰 세미나 개최...'전문가 7인이 바라본 산업 트렌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2022 독일 하노버메세 인사이트 Wrap-up 세미나'가 열린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열린 독일 하노버메세는 최대 규모의 산업 박람회다.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과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세계 60여개국의 2500개 기업이, 8000여개의 제품을 전시했다.

 

세미나에서는 제조 혁신 분야의 첨단 제품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이었던 이번 하노버메세 전시회를 7인의 전문가들의 시선을 통해 리뷰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오프닝 세션에서는 과학기술정책연구원의 윤정섭 부연구위원과 KAIST 장영재 교수가 각각, 올해 열린 세계 3대 박람회를 통해 본 미래 트렌드와 하노버메세 산업박람회 개관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후 한국 GAIA-X 전문가위원회 김인숙 위원장이 '4차 산업혁명과 MaaS'를 주제로 발표하고, MakinaRocks 윤성호 대표가 'AI in Hannover Messe 2022'라는 제목으로 발표한다.

 

Backhoff Automation의 유기석 대표는 Beckhoff의 Automation Solution in HM22라는 제목으로, 포메이션랩스의 박병승 대표는 지속가능한 제조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다임리서치의 황일회 이사가 나와 제조/물류 IT 혁신을 주제로, AI, IoT, 디지털 트윈 혁신사례를 리뷰한다.

 

세미나는 6월 23일 13시부터 17시까지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다. 참가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s://url.kr/bq2nk3)에서 할 수 있고, 참가비는 25만 원이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