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텔리코리아, 저소득층 대상 SW 인재 육성 기부캠페인 참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인텔리코리아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이하 KOSA)에서 추진하는 저소득층 대상 미래 SW 인재 육성 기부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인텔리코리아는 도·농간의 정보화 격차 해소를 위하여 2004년도부터 산간벽지, 오지, 낙도 등에 소재한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컴퓨터응용도면설계(CAD) 및 3D모델링 소프트웨어 기증과 3D프린팅 교육을 해왔다.

 

박승훈 대표는 “이번 기부캠페인을 통해 SW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에게도 동등한 교육 환경이 제공되어야 하며, 나아가 우리나라 SW 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참여했다”고 말했다.

 

SW산업계의 대표 단체인 KOSA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및 기부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추진된 ‘저소득층 대상 미래 SW 인재 육성 기부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SW 교육을 받기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교육비 및 관련 자격증 취득 비용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인텔리코리아는 오토캐드 등 외국산 설계 툴과 사용방법이 동일하면서도 dwg 도면파일과 호환되는 대안캐드 캐디안를 개발하여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