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슈프리마 창립 20주년 비전은? 전 세계 출입보안 시장 석권

URL복사

 

슈프리마그룹이 지난 29일 약 300여명의 그룹 임직원들과 함께 창립 20주년 대규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슈프리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며 코로나 19를 함께 극복하고 역대최대 실적을 달성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또한, 다양한 시상식과 장기근속 표창장 수여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고, 임직원들의 가족들을 초대해 함께 만찬을 즐기며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했다.

 

슈프리마는 2000년 창립 이래로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내며 글로벌 통합 보안 전문 기업으로 눈부신 성장을 했다. 세계 지문인식 대회 1위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성공해 전 세계 140개여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였고, EMEA 지역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최근 독자적인 딥러닝 기반의 AI 알고리즘을 활용한 비대면/비접촉 얼굴 인식 솔루션, 스마트폰으로 출입인증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슈프리마는 모든 출입문에 자사 제품을 설치해 전 세계의 사람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출입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선포했고, 이를 위해 클라우드 AI 통합 보안 시스템과 엔터프라이즈 통합 물리 보안 시스템 구축 등 구체적인 계획을 공유했다.

 

이재원 슈프리마그룹 회장은 “슈프리마가 지금의 글로벌 통합 보안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해준 모든 임직원과 가족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AI 바이오 인식과 모바일 크리덴셜, 두 가지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AI, 디지털 도어락, 엔터프라이즈 통합 물리보안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 영역을 확대하여, 출입 통제가 필요한 모든 AP에 슈프리마의 제품을 설치하고 전 세계 출입보안 시장을 석권해 세계 최고의 보안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