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두손컴퍼니, 국내 풀필먼트 스타트업 최초 ‘24시 주문 마감’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일 주문량 최대 40%까지 증가 예상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두손컴퍼니가 국내 풀필먼트 스타트업 최초로 24시까지의 주문 건을 당일 새벽에 출고하는 ‘24시 주문 마감’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24시 주문 마감은 0시부터 자정 24시까지 들어온 주문을 당일 새벽에 소비자에게 출고하는 ‘품고’의 빠른 배송 서비스다.

 

기존에는 18시부터 24시까지의 주문 건이 다음날에 출고됐던 반면, 24시 주문 마감 서비스 론칭을 통해 품고를 이용하는 고객사의 배송 기간을 대폭 단축했다.

 

품고는 두손컴퍼니가 운영하는 온라인 셀러를 위한 서비스형 풀필먼트로, 판매자가 제품 생산과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 입고부터 출고까지의 전 과정을 대행하는 물류 서비스다.

 

24시 주문 마감은 고객사의 매출 증대를 목표로 기획됐으며, 실제 테스트 기간을 거쳐 확인한 결과, 고객사의 당일 출고량이 최대 40% 증가하고 빠른 배송을 경험한 고객들의 재주문율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빨라진 배송 속도에 맞춰 구매 확정과 정산 시기를 앞당겨 고객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에 적극적으로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품고를 운영하는 박찬재 두손컴퍼니 대표는 “국내 스몰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다는 미션에 따라 업계 최초로 24시 주문 마감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사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순차 오픈해 고객사들의 성공을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24시 주문 마감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셀러라면 간단한 신청만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품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