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앙블랑, 순식물성 베이비 스킨케어 사전예약...전제품 60% 할인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육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앙블랑 베이비 스킨케어는 출시 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3일부터 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모두 60%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앙블랑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순식물성 미니멈 처방’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탑투토워시, 수딩젤, 밸런스 로션, 너리싱 크림, 퓨어마일드 로션, 퓨어마일드 크림 총 6개 품목이며 전 제품 모두 미산성 포뮬러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앙블랑 탑토투워시 480ml’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커버하는 3 in 1의 올인원 제품으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마일드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앙블랑 쿨링 수딩젤 150ml’은 즉각적인 쿨링감과 진정 효과로 보습을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밸런스 로션 200ml’의 경우, 유아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로션이며, ‘너리싱 크림 200ml’는 고보습, 고영양의 집중 케어를 돕는다고 전했다. 두 제품이 은은한 복숭아향으로 출시된 반면 ‘퓨어 마일드 로션 160ml’와 ‘퓨어 마일드 크림 160ml’는 향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무향으로 출시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의 자신감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전성분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출시 전 앙블랑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기대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사전예약 60% 할인이라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앙블랑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