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신뉴스

배너

로지스팟, 운송관리를 위한 화주용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URL복사

[첨단 헬로티]


통합 운송관리 서비스 기업인 로지스팟이 기업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운송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로지스팟 화주용 애플리케이션’의 UI/UX (User Interface/User Experience)를 업데이트 했다고 7일 밝혔다.


  

▲ 로지스팟 화주용 애플리케이션의 배차요청 화면(왼쪽)과 운행경로 확인 화면(오른쪽)


로지스팟은 기업 고객인 화주를 위한 ‘로지스팟 화주용 어플리케이션’과 운송사와 물류차량 운전사를 위한 ‘로지스팟 차주용 어플리케이션’을 각각 제공하면서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자체 물류 운송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로지스팟 화주용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전화, 문자, 서류 등의 수작업에 의존하던 기존 물류 운송 업무 방식에서 벗어나 쉽고 편리하게 운송업무를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으로써 장소와 운송정보만을 입력하는 쉬운 배차 요청, 차량의 현재 위치 확인, 실시간 정보 공유 및 쉬운 정산내역 확인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PC의 웹사이트에서도 함께 사용할 수가 있다.


로지스팟은 현재 약 10만 여 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는 로지스팟의 고객사들은 전화업무가 75% 감소하고, 정산 및 서류 업무가 90% 감소하는 등 높은 업무 효율성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경험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로지스팟 화주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더 빠르고 쉽게 배차와 실시간 운송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 (UX, User Experience) 을 강화해서, 배차 요청에서 결제까지 빠르고 쉬운 사용자 중심의 화면과 디자인 (UI, User Interface) 으로 구성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운송 경험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지스팟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위치, 차량, 물품 등 꼭 필요한 정보만 선택하면 쉽게 배차요청을 완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화물차의 이동경로와 현재 위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눈에 운행경로를 볼 수 있으며, 차량, 물품, 상/하차지 등 관련 운송정보와 운임 정보도 한눈에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더불어, 배차 완료 정보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어서 매번 일일이 직접 확인하지 않아도 배차 진행상태를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다.


로지스팟의 박준규 대표는 “국내 최초의 화물 운송 플랫폼을 선보이고 서비스하면서 다년간 축적된 고객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하였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고객사들은 운송 요청 시간을 보다 더 절감하고 업무 만족도와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