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이니프로, ‘임베디드 비전 워크샵’ 개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이니프로(Inipro)가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임베디드 비전 워크샵(Embedded Vision Workshop)’을 오는 10월 19일(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개최한다. 


이 워크샵은 교육에 대한 실용적이고 프로젝트 기반의 자유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는 디질런트(Digilent)의 미션과 일치한다. 이번 워크샵은 Zybo Z7 Zynq-7000 트레이너 보드와 Pcam 5C 센서, VHDL 및 C ++ 언어를 사용한 실습 과정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Zybo Z7 Zynq-7000 AP SoC와 PCam 5C MIPI 이미징 센서를 사용해 실시간 비디오 처리 플랫폼을 구현하고 하드웨어로 결과를 시각화 하면서 HLS (High Level Synthesis)의 기본 사항을 학습할 수 있다. 디질런트의 Zybo Z7 보드와 자일링스의 Vivado HLS의 무료 WebPack 버전은 학생들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최신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 참가자에게 FPGA 및 실시간 비디오 프로세싱 파이프 라인을 위한 하이 레벨 합성의 기본 사항을 소개하고, 범용 마이크로 프로세서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대신 재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직에서 비디오 프로세싱의 실행을 설명할 예정이다. 그 밖에 디질런트의 비디오 프로세싱 플랫폼의 사용 편의성과 무료 IP 모듈이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이번 워크샵은 Ciprian Hegbeli 디질런트 연구원이 발표할 예정이다. Ciprian은 자일링스 FPGA 기술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풍부한 디지털 디자인 엔지니어이며, 현재 그는 교육용 디자인 툴을 사용해 학생들과 대학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기 엔지니어링 제품을 선도하는 디질런트의 루마니아 지사에서 일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워크샵 참가 신청은 이니프로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25명을 모집하고 있다. 이니프로의 워크샵 장소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노벨빌딩 5층 (선릉역 1번출구 포스코센터 옆)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