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샌드빅, 공정 안정성 높이 나사 선삭공구 'CoroThread 266'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절삭공구 기업 샌드빅 코로만트가 정밀 오버 및 언더 절삭유로 공정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나사 선삭 공구 'CoroThread 266'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이 공구는 오버 절삭유의 추가로 칩 형성이 개선되어 더욱 안정적인 가공이 가능하고, 언더 절삭유는 온도를 제어해 길고 일관된 공구 수명을 보장한다. 정밀 절삭유는 표면 조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고품질의 나사 가공을 지원한다.



샌드빅 코로만트의 나사 선삭 제품 매니저 함푸스 올슨(Hampus Olsson)은 "공정 안정성은 첫 번째 나사의 올바른 가공을 보장하기 때문에 나사 선삭 가공에서 매우 중요하다"라고  설명한다. 


그는 이어 "CoroThread 266은 홀더와 인서트 사이에 고유한 iLock 인터페이스 체결을 사용해 절삭력이 팁 시트에 인서트를 미세하게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또한 긴 오버행을 피할 수 없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전용 진동방지 'Silent Tools' 어댑터를 사용하면 진동을 줄이고 정밀도를 유지할 수 있는 입증된 방법을 제공한다"고 덧붙인다. 


외경 및 내경 나사 선삭 가공에 이상적인 광범위한 표준 인서트 나사 프로파일 구성을 전용 재종 및 형상과 함께 모든 소재에 사용할 수 있다. 확장된 나사 프로파일 구성을 위해 주문 제작 제품군도 제공된다.


정밀 절삭유를 지원하는 퀵 체인지 공구 홀더에는 Coromant Capto C3, C4, C5, C6(16 mm 인서트용)과 20x20 및 25x25mm 크기의 QS 섕크(16 및 22mm 인서트용)가 포함된다. 내경 나사 선삭 가공에는 20mm (0.790inch)의 최소 홀 직경이 필요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