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두텍,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컨트롤러, 센서 등 주요 제품군 출품

  • 등록 2015.10.20 18:12:28
URL복사


냉동공조 및 환경계측 분야 컨트롤러 전문 업체 두텍이 11월 17~20일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해 히트펌프 메인 컨트롤러 및 에어 컴프레서 에너지 절감 컨트롤러 등 고효율 에너지 관련 주요 제품군을 선보인다.


두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히트펌프 메인 컨트롤러 BX/DX 시리즈 ▲전자식 팽창밸브 컨트롤러 EVC 시리즈 ▲디지털 프레셔 스위치 DPX 시리즈 ▲전자식 제상 컨트롤러 DEFSAVER2 등 히트펌프 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부품의 컨트롤러 제품들을 출품한다.


이와 함께 각종 산업용 설비에 적용할 수 있는 고정밀 온습도 센서 및 트랜스미터(transmitter) 제품군도 선보일 계획이다. 히트펌프는 대표적인 신재생 에너지 관련 기기로서 해당 제품들은 시스템 통합 제어 및 효율적 운용을 위한 핵심 부품들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 제조업 에너지 절감 솔루션의 대표 제품인 에어 컴프레서 에너지 절감 컨트롤러 VSD+도 출품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산업용 에어 컴프레서에 설치해 제어 방식을 인버터 방식으로 변환해 주는 외장형 컨트롤러이다. VSD+는 에너지 낭비가 심한 정속형 컴프레서를 실시간 압축공기 사용량에 맞춰 변속 제어(VSD; Variable Speed Drive)해 에너지 소비량을 최대 30~40%까지 절감시켜 준다.


이솔이 기자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