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옵스나우, 日 파인디와 AI 인재 분석 기반 통합 솔루션 개발

URL복사

 

옵스나우는 13일 일본 최대 개발자 대상 HR테크(인사관리 기술) 플랫폼 기업 파인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옵스나우는 파인디 HR테크 솔루션의 공식 파트너 권한을 확보했으며, 자사의 핀테크 솔루션과 결합해 한국과 일본 내 기업 고객을 공동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공동 영업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으며, 파인디는 옵스나우에 포괄적인 파트너 지원과 안내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옵스나우의 자동화 기능과 파인디의 AI 기반 인재 분석 기술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옵스나우는 한국 시장에 특화된 핀옵스(FinOps)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클라우드 비용 절감과 운영 최적화를 지원해 왔다. 2023년 독립 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클라우드 운영 및 관리 전 영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 3000여 글로벌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야마다 유이치로 파인디 대표는 “옵스나우와의 협력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고 다양한 산업의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과 부서를 대상으로 한 옵스나우의 협력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인재 분석과 생산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승우 옵스나우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파인디 HRTech 솔루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파인디의 인재 분석 및 생산성 통찰력과 옵스나우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결합해 기업 고객에게 클라우드 자원과 엔지니어링 인재를 최적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