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와 협력해 센서, 에지 컴퓨팅 및 고속 산업용 통신 등 디지털 공장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 발전을 탐구할 수 있는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공장으로 나아가는 길’이라는 제목의 이 전자책은 여러 산업 분야 9명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공장 현장에 새로운 기술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심도 깊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스마트 센서와 액추에이터, 이더넷-APL로 연결된 필드 계측장치, IT 및 OT 네트워크 융합 등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다루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센서 및 연결 분야의 기술 혁신으로 우리의 생활과 업무 및 의사소통 방식은 급속하게 발전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들은 산업 분야 전반의 운영 혁신을 가속화하면서 ‘디지털 공장’의 등장을 이끌었다.
상호 연결된 공장 시스템은 네트워크 상의 센서 및 연결된 장치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하여 지속적으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기업들은 공장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기술을 구현함으로써 디지털 공장이 제공하는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전자책은 디지털 공장을 위한 전원공급장치, 자동화 및 연결 솔루션 등을 지원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광범위한 제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에는 ADIN1110 저전력 10BASE-T1L 이더넷 MAC-PHY와 LTC9111 산업용 SPoE PD 컨트롤러 및 ADIN2299 RapID 플랫폼 2세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등이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