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9일 11번가와 이베이에서 2023년 설맞이 특별 프로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진로봇은 1월 2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1만원 즉시 할인과 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사은품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재 아이클레보의 대표 모델인 G10은 클린스테이션이 있어 자동먼지비움 기능 외에도 청소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춰 구매 고객 대상 4.9점의 높은 평점을 받기도 했다.
브러시 움직임과 주행속도, 흡입모터의 기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흡입력을 측정하는 'IEC 국제테스트 기준'에서 99.8% 측정 결과를 얻어 흡입력을 증명했으며 물걸레가 바닥에 밀착할 수 있도록 수평하중설계로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하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마케팅 관계자는 "계묘년 신년맞이 프로모션은 인기 로봇 청소기를 저렴하게 장만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가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준비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해 8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돼 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