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텔 ‘중우아팰리스 더 포레 덕정’이 공급을 추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전매제한 없는 주거용 오피스텔인 이 단지는 84타입 오피스텔 103실과 70/79/84타입 공동주택 17세대로 구성되는데, 3, 4베이로 채광, 환기가 용이하며, 방 3개 화장실 2개 구조에 드레스룸, ㄷ자 주방, 펜트리 등으로 구축된다는 설명이다.
그는 “이 단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C 노선 개발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며 “GTX는 현재 a, b, c 노선까지 개통 확정된 상태로, GTX-C 노선은 삼성역과 연계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GTX-C 노선과 연결되는 삼성역 일대 영동대로 광역복합환승센터는 KTX, 위례신사선 등 5개의 광역지하철과 쇼핑몰,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지상에는 코엑스와 현대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선다”면서 “GTX-C 이용 시 경기도에서 1시간 이내 생활권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삼성역까지 환승 없이 25분 만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사업지 인근으로 2026년 덕정역환승센터, 2024년 덕정 도시재생 뉴딜사업, 2023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양주 구간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마트 양주점, 덕정초·중학교, 한국병원, 행정복지센터 등도 위치한다. 또한 청담천 산책로, 덕정어린이공원, 덕정소공원, 옥정근린공원, 고암근린공원, 가족숲공원(2022년 완공) 등도 일대에 자리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 단지는 LTV 70%까지 가능하며, 청약 시 선착순 동호지정이 가능하다. 자금조달계획서 실거주 의무도 미포함”이라면서 “5월 계약자에 한해 일체형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증정한다. 견본주택은 양주시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