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분양 박차

2018.07.25 14:51:54

유정인 기자 ryu@hellot.net

2021년 3월 입주 예정으로 속초 내 공급 중인 양우건설의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가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 들어서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남향 위주 도심 조망권을 확보(일부 세대 제외)한 단지는 아파트와 상업시설로 이뤄지며 지상 37층, 총 320세대 규모의 전용면적 84㎡ 288세대, 112㎡ 32세대 등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업체 관계자는 “내진 설계를 적용하며 안정성을 강화한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분양에서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적용과 더불어 발코니 확장 시 안방 대형 붙박이장과 중문 무상 제공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경우 37층으로 설계해 청초호 조망권을 담고, 지역 인근의 교육 인프라와 더불어 동해, 청초호, 호수공원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인접 단지로 이마트 및 터미널 인접 상권 형성을 기반으로 우수한 정주여건이 구축돼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속초는 동서고속철도 역사 준공 시 7번 국도를 통한 터미널이 연계되고 향후 춘천-속초 고속화철도가 개통 예정으로 인천국제공항철도 및 경춘과 연계되는 데다 지난해 6월 30일 서울-양양고속도로 전 구간이 개통되며 서울-속초간 90분 시대가 열려 광역 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관계자는 “서울 접근성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막바지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면서 “이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